이과중심 (섹션 2), 문과중심 (섹션 1,3) 과목으로 분류 하실 수 있겠습니다. 마찬가지로, Imperial을 제외한 나머지 학교들은 토탈점수만을 보는바, 섹션 2 에서 최대득점을 목표로 하는 공격적인 레슨을, 섹션 1,3 에서 최소 실점을 목표로 하는 방어적인 레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Imperial은 Band 제도를 사용하여, 고루 평균이상의 득점을 하는학생을 1등급으로 분류합니다 - 이또한 영어과목에서 실점을 막는다면 충분히 공략이 가능함니다).
Teaching Materials 수업자료
- Past papers 2003-2018
- 700 BMAT Practice Questions
Teaching Curriculum 수업 커리큘럼
수업 회차 |
수업 내용 |
1회 |
- 수업 전 레벨 테스트에 따른 현 상태 진단 - BMAT의 구조, 의의 - 각 섹션별 스타일, 문제 유형 |
2회 |
- 섹션 2 컨텐츠 커버 Biology, Chemistry, Physics and Maths |
3회 |
- 섹션 3 컨텐츠 문제 유형 - 섹션 3 Discussion and essay planning/brainstorming |
4회 |
섹션 1 문제 유형 |
5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섹션1 |
6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섹션2 |
7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섹션3 |
8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섹션1 |
9회 |
- 모의고사에 따른 현 위치 진단 및 약점 파악 - 모의고사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서 및 재연습 |
10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섹션2 |
11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섹션3 |
12회 |
숙제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설 및 재연습 |
13회 |
모의고사에 따른 현 위치 진단 및 약점 파악 모의고사에서 틀린 문제 중심으로 다시 개념정리, 해서 및 재연습 |
14회 |
약점공략 |
15회 |
약점공략 |
*Section 2 content will be GCSE knowledge, and so we will only cover the topics which students find difficulty/have not covered in lesson 2
Maths |
Biology |
Chemistry |
Physics |
M1.Units M2.Number M3.Ratio and proportion M4.Algebra M5.Geometry M6.Statistics M7.Probability |
B1.Cells B2.Movement across membranes B3.Cell division and sex determination B4.Inheritance B5.DNA B6.Gene technologies B7.Variation B8.Enzymes B9.Animal physiology |
C1.Atomic structure C2.Periodic Table C3.Chemical reactions, formulae and equations C4.Quantitative chemistry C5.Oxidation, reduction and redox C6.Chemical bonding, structure and properties C7.Group chemistry C8.Separation techniques C9.Acids, bases and salts C10.Rates of reaction C11.Energetics C12.Electrolysis C13.Carbon/Organic chemistry C14.Metals C15.Kinetic/particle theory C16.Chemical tests C17. Air and water |
P1.Electricity P2.Magnetism P3.Mechanics P4.Thermal physics P5.Matter P6.Waves P7.Radioactivity |
Homework 숙제
문제풀이 해설 위주의 수업이기에 숙제를 안해오는 불상사가 있을 경우, 무슨 일이 있어도 숙제를 다 해오게끔 하거나 수업시간에 같이 문제를 도전함으로서 최소 공부량을 확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