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소개
옥스브리지 에세이 경시대회 수업은 옥스브리지 지원자 뿐 아니라 아이비 리그 지원자들도 본인의 재능을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시대회 수상으로 학생의 지원에 큰 이점이 되며, 입학 사정관에게 학업에 대한 열정과 헌신, 우수함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참가 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John Locke Essay Competition
www.johnlockeinstitute.com/2020-essay-competition
(Law)
Q1. Do the underlying principles of common law require that juries be informed about jury nullification?
Q2. Why is racial discrimination illegal on employment websites but not on social websites such as Facebook or Tinder?
Q3. Does a law that prohibits the selling of sex protect or infringe women's rights?
수업 커리큘럼
*경시대회 에세이 내용은 알맞게 선정되었다는 조건 하에 EE/EPQ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EE/EPQ에 에세이 제목과 내용을 똑같이 사용할 수 없지만 EE/EPQ의 요구 조건에 맞게 제목과 내용을 바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횟수 |
수업 |
숙제 |
1회 수업 전 |
없음 |
그루미에서 제공하는 경시대회 리스트 및 에세이 주제를 확인하고, 흥미로운 에세이 주제를 구상합니다. |
1회 |
관련 주제/개념을 구상하고 토론합니다. *학생이 주제/개념에 익숙하지 않을 경우, 선생님께서 묘사/설명합니다. *참고 자료는 모두 참고 문헌 리스트 작성을 목적으로 기록해둡니다. |
주제/개념(선생님으로부터 제공된 자료) 에 대해 읽고 조사하고 에세이 주제를 확정합니다. |
2회 |
관련 주제/개념을 (철저히) 설명합니다. 내용/에세이 구성을 구상합니다. |
에세이 구성을 임의로 결정합니다. |
3회 |
에세이 구성을 확정합니다. ‘소개’ 부분을 기획합니다. |
‘소개’ 및 첫 번째 단락 완성 |
n회 |
지금까지 완성된 드래프트 피드백/코멘트/첨삭이 진행됩니다.
|
지금까지 완성된 드래프트를 첨삭하고 최종본까지 첫 번째/두 번째/… n 번째 드래프트를 작성합니다. |
제출 전 최종 확인을 합니다.
|
||
없음 |
그루미 컨설턴트가 최종 드래프트(최종본)를 검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