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g Saeyeon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7살부터 지금까지 살며 공부하고 있는 남자 선생님입니다. 신경외과의를 꿈으로 현재 호주에서 의대 1위에 달하는 University of Melbourne 에서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학생에게 친절하게 그리고 학생맞춤형으로 수업합니다. 특히 의지가 없어보이는 학생의 기운을 살려주며 동기부여하는 수업 방식에 자신 있습니다.
제가 즐기고 잘 가르치는 과목은 수학입니다. 수업을 시작하기 30분전에, 학생을 보다 잘 이해하고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최대한 좋은 결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저는 항상 이 시간을 가집니다. 수업 전 의논은 따로 수업비를 받지 않으며, 무엇보다 학생의 성적을 올리고 수업에 흥미를 끌어올리기 위해 저는 노력을 합니다. 학생과 같이 수업 시간때 수학을 풀어나가며, 학생이 몰랐던 문제를 저의 도움으로 맞췄을때 저는 매우 큰 만족감을 느끼며, 수업과 수업 후 상시로 질문을 받습니다. 특히, 열정이 강한 학생이라면 저와의 수업이 굉장히 잘 맞을것으로 저는 생각합니다. 모든 수업에 저는 최선을 다하며, 지금까지 제가 가르쳤던 학생들은 저의 노트에 큰 도움을 받았으며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입시 준비할 때 미국대학교도 지원해본 경험이 있어서 미국 대학교, 호주 대학교 컨설팅 가능합니다.
2018
- 한명은 한국학생인데, 저랑 시작한후 2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랐습니다 (70%에서 97%로 올랐습니다).
- 두번째이자 마지막 학생은 저랑 시작한후 6등급에서 2등급으로 올렸습니다 (50%이하에서 87%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 학생은 Western Australia에서만 있는 인체과학도 과외 받는데 저랑같이 시작한후 3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렸습니다 (75%에서 95%로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