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동범
저는 영국 Bexhill Sixth Form College 를 졸업하고 현재는 영국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대학 랭킹인 The Complete University Guide에 Physics 관련 학교 최상위권인 Durham University에 입학해 있습니다. 과외비는 시간당 4만원 이고, 2시간의 무료 Introduction/시험 수업 후 학생의 현재 능력과 이해도를 충분히 이해한후 맞춤 수업을 하고자 합니다.
Physics 는 AS/A2 모두 고득점을 받았고, A2 학생이 였을때는 Physics에서 최고등급을 받아 학교 물리 선생님의 요청으로 AS 학생들을 2:1 Tutorship 수업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A2에는 6 Units 중 2 Units 에서 UMS (120/120) 을 받았고, 다른 과목에서도 UMS에 가까운 성적을 받았습니다. 물리를 풀며 가장 중요한 점은, 문제 상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해후, 그 다음 공식이나 접근에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특히 난이도가 높은 GCE A Level 의 경우 (60% 이상 받으면 A*) UMS나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이와 같은 문제의 접근법이 필요가 아닌 필수입니다. 이는 또한 한 번 길러지면, 대학 수업이나 학생이 다른 Logical 한 과목을 공부할때 평생 도움이 되는 능력입니다. 저는 학생들의 이러한 능력,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저의 의무라 생각합니다.
A Level Maths, Further Maths 의 경우 제가 학교 입학후 지금까지 꾸준히 높은 성적을 유지하였던 과목으로, 과목에 대한 이해도도 월등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손쉽게 개념을 이해시키고, 이해와 더불어 암기가 유용한 경우에는 저만의 다양한 암기법을 공유하여 효율적인 교육에 자신있습니다. 또한 다른 SAT, IB 선생님과는 다른 저의 강점으로는, A Level 시험에 대한 이해입니다. A Level 시험은 영국 수학 시험 특성상 기출문제가 매년 반복되어 나오는 데, 각 기출문제 공략을 완벽히 숙지하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문제 List를 개념 수업후 함께 풀어 개념과 함께 숙지시키는 교육 방법으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저는 Maths E를 받던 학생을 Log Topic 으로 2시간 수업으로 A를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었던 경험이 있기에. A Level/GCSE Maths에 특화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학생들과 학습을 함께하면서, 가장 많이 느끼는 점은 학생들의 뛰어난 역량과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되지 못하고 있었다는 겁니다. 또한 다양한 학생들은 다양한 조건과 역량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고려하지 못한 과외는 그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학생들 개개인에 맞추어 수업전 개인 필기를 준비하고, 수업 후 그 학생에 가장 알맞는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찾으려 노력합니다. 전문성과 효율성 그 모두를 갖춘 선생님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19~2020 : Wise Reader 영어 과외.
2017~2019: Bexhill College Physics 우수학생 으로 선발되어 교생수업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