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나은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학생이 원하는 수업 방식에 최대한 맞출 것입니다. 첫 시간에는 학생의 실력 및 강점과 약점을 파악한 후 학생에게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가 됩니다. 선생님이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수업은 효과적이지 못하다고 생각해 학생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학생이 주도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활발한 상호작용을 이끌어낼 것입니다. 권위적이지 않고 학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학생이 수업을 조금이라도 더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수학학원 조교 경험을 비롯해 초등학교 4학년 영어 멘토링, 초등학교 2학년과 5학년 영어 회화, 중학교 2학년 영어 글쓰기, 고등학교 1학년 영어 내신, 10학년 IB Math, 12학년 IB Korean 과외 등 수많은 과외 및 수업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가르치는 일에 익숙하고 자신이 있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학생을 만나더라도 최대의 학습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해외 5년 거주 경험이 있고 국제학교를 졸업하여 영어에 능숙하고 외국 커리큘럼에 익숙합니다. 따라서, 영어 및 해외의 다양한 시험 대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 시험 성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IB: 45/45 (IB Math Analysis and Approaches HL: 7 IB English B HL: 7 IB Korean Literature HL: 7 IB Chemistry SL: 7 IB Economics SL: 7 IB Psychology SL: 7) SAT: 1500 (Reading 800, Math 700) SAT Subject Math 2: 800 AP Microeconomics: 5 TOEFL: 112 (superscore 115)